STARTUP NEWS ASIA

Boosting the signal on Asia's tech news

Indo-Pacific tech, February 2024
Asia tech newsletters
SharePass digital security

in Korean

아시아의 테크 스타트업 뉴스

저희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17개국의 기술 발전에 집중하여 데일리 스타트업 뉴스를 남부아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 전하는 것입니다.
스타트업 뉴스 아시아에는 많은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1) 데일리 스타트업 뉴스

2) 월간 뉴스 정리

스타트업 뉴스 아시아 웹사이트에서 17개국의 월간 뉴스 컬렉션을 읽어보세요.

3) 분기별 테크놀로지 뉴스

지난 석 달 동안의 뉴스의 90페이지 컬렉션을 출판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 뉴스 아시아 웹사이트에서 각 국가의 분기별 뉴스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4) 스타트업 뉴스 – 연간 컬렉션

프린트로 주문이 가능한 참고서 출판물로 된 아시아의 스타트업 뉴스 월간 컬렉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다뤄지고 있는 국가

저희는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있는 17개국의 뉴스를 모으고 있습니다.

당연히 몇몇 국가들은 다른 국가들에 비해 기술적으로 더 왕성합니다. 그리고 현재 각 국가의 언어가 아닌 영문 뉴스 리포트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1. 호주
  2. 캄보디아
  3. 중국
  4. 홍콩
  5. 인도
  6. 인도네시아
  7. 일본
  8. 대한민국
  9. 말레이시아
  10. 미얀마
  11. 뉴질랜드
  12. 필리핀
  13. 싱가포르
  14. 스리랑카
  15. 대만
  16. 태국
  17. 베트남

2019년 업데이트

올해는 저희의 뉴스 및 콘텐츠 출판 활동에 2가지 주요 업데이트가 런칭되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스타트업 뉴스 아시아 활동으로 남을 것이지만 추후 이들은 다른 채널들이 될 것입니다.

1) 출판 플랫폼

이 플랫폼은 더 많은 장보를 위해 각 기사를 온라인 출처에 연결함으로 인쇄할 수 있는 출판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플랫폼은 주로 뉴스를 다루지만 당신의 블로그, 동영상, 온라인 스토어 등 그 어떤 온라인 아이템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결정합니다.

인쇄물에서 웹으로의 연결이 제공되기 때문에 독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독자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고 알맞는 광고주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모바일 앱 – 안드로이드

이 앱은 저희 뉴스를 당신의 휴대폰으로 전달할 수 있기에 수많은 뉴스 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채널들을 방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앱은 나중에 다시 읽거나 당신의 직장동료나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당신이 읽었던 뉴스 혹은 콘텐츠 리스트를 저장합니다. 당신이 자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도 뉴스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저희의 더 큰 출판 프로젝트의 일부이고 저희 출판물과 사용하실 수 있는 QR 코드 스캐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뉴스 아시아 관리자

제 이름은 웨이드 라이트 (Wade Wright)입니다.

저는 아시아, 호주 그리고 영국에서 웹사이트와 출반 프로젝트를 책임지며 정부, 상업상의 단체 그리고 비영리 기관에서 일해 왔었습니다.

저의 목표는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출판 플랫폼 비즈니스를 세우거나 신뢰할만한 회사에 전문직으로 일하기 위해 아시아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Critical technologies, Quarterly - Q4 2023

© 2024 STARTUP NEWS ASIA by Wade K Wright / Asia's tech news weekly

Theme by Anders Norén